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인생꿀tip

내가직접써본 앱테크어플 추천2탄 !!빨리오쎼영 3가지 !

by 성장하는30대쮜미 2021. 2. 11.

안녕하세요

저번에 앱테크 추천으로

엠브레인과

AIWORKS

2개를 준비해봤는데요

 

오늘도 또다른 어플을

추천하러 가지고 왔어요

 

앞서 말했듯이 앱테크는

저는 하루온종일 폰을 손에 쥐고 있어야하는 어플을

엄청 싫어해요

시간도 허비하는거 같고

돈은 진짜 몇십원 주면서

시간은 시간대로 잡아먹으니

차라리 돈을 조금 주더라도

시간 낭비하지 않는 어플이나

이상하게 잘 돈이 모인다 싶은 어플

위주로 가져오려는데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1. 쏠쏠한선택

여러분 쏠쏠한 선택입니다

하루에 2번 12시 와 저녁 6시 기준으로

저런 양자택일형 퀴즈가 나오는데요

보시다시피 문제가

퀴즈풀기도 아니고 그냥 개인 의견을 묻는

퀴즈형식인데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걸 선택해야만

7솔 ,8솔을 주는 어찌보면 짠돌이 어플이에요

어떤 글을 작성해서 인기글이 되면

쏠을 더 준다는데 천성이 귀차니즘이라

....그런거 못해.......ㅇㅈㄹ.........

이렇게 짠돌이 어플임에도 제가 추천한 이유는

진짜 아무생각없이 선택하면 7솔 8솔 주는데

나중에 언제가 모아서 기프티콘 ....(지금 500원..하하 )

사먹어야지 할 정도로 신경쓸 필요가 없는 앱이기 떄문이에요

즉 시간 낭비를 하지 않아도 되는 어플 !!

아 리워드는 다음날 들어옵니다

푼돈 모아서 기프티콘 사러 가요 .........쿄쿄

 

2번째 바비톡

이 어플은 성형 정보 어플인데요

이어플을 한번쯤 써 봤으면서 이런 기능이 있는지 정말 몰랐네요

어플에 이렇게 딱 들어가시면

홈화면에 1분닥터 보이시나요??

클릭해주시면

 

1분닥터 동영상 을 클릭만 해주시면 500P

의사 프로필 확인하기 누르시면 200P

그리고 저기 성형탭에 들어가셔서

부작용탭에 힘내요 눈물표시 아이콘 눌러주면 300P

이렇게 하루에 1000P를 벌수 있는데요

 

아쉬운 점은 월 5회 , 즉 한달에 5번밖에 참여 못한다는 점이에요

성형에 관심있는 분들은 성형 이벤트도 많으니 참고해보세요

 

제가 이 이벤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손가락 톡톡 몇번에 1000P를 손쉽게 번다

(자고로 시간 낭비 안한다)

출석체크처럼 매일 들어오는것도 아니고

월 5회만 하면 5000원 번다

(자고로 시간 낭비 안한다 2)

현금화는 못하지만 앱 내 기프트샵에서 기프티콘을 사서

팔거나 내가 취하거나 둘다 할수 있는데

기프티콘 종류가 적은편은 아니다

라는 이유에서 좋아합니다

니콘내콘 어플에서 팔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근데 흔하게 받을 수 있는 기프티콘은 반려시키는 경우가 많음)

 

3. 하나멤버스

하나 멤버스는 은행계 앱테크 중 하난데요

저는 하나 멤버스가 유독 포인트 모으는게 수월하다고 느꼈어요

앱테크 정석?대로

출석체크도 있고

하루에 1번 돌리는 꽝없는 신나는 롤렛

광고보고 24시간 기준 6시간마다 2번씩 돌리는 롤렛TV는

하나머니체크카드를 신청시 당첨 확률이 높다는 후문 ~

보고머니 쌓기는

SNS 팔로우 좋아요 구독 하는 형태와

어플 실행형 / 최초 앱다운 /게임 레벨 달성 식으로 리워드받는형태구요

걷고머니 와 잠금머니는

귀찮아서 안해봤는데 만보기 리워드 형태와 잠금화면 리워드같아요

다른 어플 같은 경우 타 어플을 또 깔아야 하는 액션이 하나에 뭉쳐져 있는거라면

이용하기는 편리하겠네요 ㅎㅎ

저는 하나머POP은 실행해뒀는데 전 이게 유용하더라구요

따로 어플에 접속안해도 손쉽게 리워드 받는 형태를 알려준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이벤트도 은근 간단한 이벤트도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은행계좌개설하실 분들은 이런 이벤트를 통해 개설하면 더 좋으실듯 하구요

저는 이어플 설치한지 한달 조금 넘었고 그렇게 열정적으로 하는 편은 아니고

출첵과 하루 롤렛만 열심히

딴건 생각나면 클릭해주는 형태였는데도 한반달 치고는 많이 모았다고 생각해요

지금은 뭐 하나은행과 거래할 생각도 있고 좋은 상품이 이벤트로 뜨면 가입할 생각도 있을정도?

 

 

 

저의 앱테크 추천은

여기까지 였구요

다음에 좋은거 있으면 써보고

또다시 추천하러 올께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