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인생꿀tip

삶의질 수직상승 시켰던 내 인생템 1탄

by 성장하는30대쮜미 2021. 2. 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인생꿀템이 있나요?
전 평생 쓰고싶은 아이템들이있는데요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하고자
하는게 아니라 제품 자체라는거
먼저말씀드리고 시작할께요

1.온열안대

 

온열안대충전중
온열안대사용법

 

첫번째는 바로온열 안대인데
사람이 눈이피곤해도 온종일 피곤해지는데
저는 또 렌즈도끼고 수면시간도 불규칙해
유독 눈피로가 잦더라구요

 

1회용온열안대

 

 

 

 

처음엔 1회용 온열안대를
많이사용했는데

가격이저렴한 제품이라해도

 매일쓰다보니 무시못할 가격..

그래서 반영구적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게 됐는데

가격도 절약되고 눈피로도가시고 좋더라구요

또 불면증에도 도움이 살짝되는것같은 느낌아닌 느낌?
단점은 아무래도 살짝 더울수있다는거?

그거 말고는 너무 좋답니다

벌써 1년넘게 쓴거 같네요 ㅎㅎ


2.아이봉

 

 


왜이리 아이봉 쪼꼬미로 나왔지
대용량인데 ㅋㅋㅋ 일본제품이라고 비난하는건

자제부탁드려요ㅜㅜ저도아이컵사서 식염수로해봤는데요
이런말하기좀그렇지만 아이봉 못따라가요
제가 눈에 한번씩 눈다래끼가났었는데
아이봉 쓴 이후 그런일이 한번도없었어요
그래서 너무좋아한답니다 사용후 눈알?이계속
촉촉한느낌이좋더라구요

혹시 아이봉같은 제품 국내에 있는거

아시는 분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3.바디필로우

 

 

카카오로 이용해 구매했는데

시바 강아지
바디필로우에요ㅋㅋ
근데왜저리울퉁불퉁
세탁기에돌려서그른가

단독세탁하면 된다는데

울퉁붍롱해졌...
무튼 저런 스타일은 베기도좋구 안고자기도좋구
다용도로편해서좋답니다ㅎㅎ

4.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에요
전 고속충전이 그리좋더라구요
보조배터리 있음  불안 끝
늘 꼬박꼬박 충전해서 다녀요

보조배터리 발명하신분

칭찬해 짝짝

 

5. 지압 슬리퍼

 

 

 

지압슬리퍼에요
브랜드 상관없이 후기좋은거 고고
저는 3단계중 가장 강하단 강돌 신고다녀요
발너무피곤할때 누가 밟아줬음좋겠단적 없나요?
나만그런가ㅜㅜ 발안마기도좋지만
받는동안아무것도못하잖아요
그래서 전 신고다니는것도좋아하는데요
이게좋은게 발피로도풀어주고
또 체한거같을때 계속 신고걸어다니면
체한것도 좀 내려가게 해주는거같고
출근전 신고 돌아다니면 얼굴붓기도좀빠지는것
같아서 엄청좋아한답니다


 

5. 요가링??

 

 

이거아시는분???
요가링인가 이름은모르겠는데
종아리뭉친곳푸는데 진짜 짱이랍니다

이것도 하드랑 소프트 2가지가 있는데

제가 들고 있는건 하드 링이에요 ㅎㅎ

사용한지 얼마안됐는데 엄청 시원하답니다 ㅎㅎ

 

 

오늘은 인생 꿀템에 대해 가져왔는데요

여러분도 인생 꿀팁있다면 적어주세요

같이 공유해요 ㅎㅎ

댓글